플레이어

[겔럭시 노트 S] S펜 지원 안한다매@@!!!! 본문

블로그/블로그

[겔럭시 노트 S] S펜 지원 안한다매@@!!!!

Q브 2020. 11. 18. 14:13
반응형

겔노트s의 배경 이야기는

이전글읽고오셍 ㅋㅋ



하여틍 너무 옛날제품이라

공식 홈피에서도 S펜 지원을 안한다카더라

근데 나는 펜이안되면 끝장,,,

그래서 쿠팡에서 죽도록 뒤졌다

sm-t800....

오???!!!??


정확히는 s펜은 아니지만

터치펜!!

지금 터치펜이 와서 그걸로 포스팅 중인데

타자빼곤 엄청청 편하군요




이거시 터치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뮈땅

근데 탭이 충전중인데 베터리가 닳구있엉;;;;




결론 ㅡ s펜은 없는데 사설 터치펜은 ㄱ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