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네이버 지식인 활동 1일차 본문

블로그/네이버 지식인 활동

네이버 지식인 활동 1일차

Q브 2020. 4. 22. 03:38
반응형

그냥 저냥 할것도없고 (과제 밀린건 존ㄴ많다)해서

 

뭔가 웃대만 보는 내 인생이 점점 불쌍해서 간만에 네이버 지식IN활동을 했다.

 

다행히도 내가 몇가지 전문지식 (대입,수학,보드게임 등등)이 있어서 그쪽 분야 답변을 주로했다.

 

그래서 보드게임은 글이 별로 안올라와서 답변할 거리가없고

 

고1,2 수학문제를 중점으로 답변해주고있다.

 

고3은 이과문제가 많아서... 문돌이인 나로써는 무리였다...

 

예전이였으면 이악물고 풀어줬을탠데 이제는 그럴이유가없네

 

 

지식IN활동 제대로할꺼면 저기있는 교육기부 봉사활동을 신청해서 해라

 

개꿀이다 돈도준다!

 

그래서 지금까지 몇개답변했는지 보니까

 

 

원래 내공이 3000 조금안됐는데

 

4시간쯤 하니까 내공 3000이 쌓이더라

 

그동안 질문만 해대던 어린애가 답변을 하는걸보니 기분이 싱숭생숭하다

 

오늘 하루 답변만 45개를 했네

 

ㅋㅋㅋㅋㅋ 답변 20개에 10년의 세월이 담겨져있다.

 

10년전에 정말 어린이인게 티가나는 말투로 답변을 열심히 달았더라

 

그때부터 내 목표가 내 주변사람들이 행복했으면 하는것이였나?

 

라는 생각도든다.

 

수학문제만 해주다보니

 

관심목록에 대입도 생겼더라

 

그래서 대입상담도 몇개 해주고...

 

아 졸리당

 

아마 내일이면 고수에 다다를꺼고 열심히하는 유저 징표? 그것도 받을거같다.

 

뭐 수익도 조금 생기니 블로그보단 보람차더라 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내가 능력이 있었더라면

 

더 도움되는 사람이 될수 있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글을 빨리 마치겠다.

 

원래 할 이야기가 많았는데 우울증이 좀 도졌나보다

 

잠도오고 내일 수업준비해야한다...ㅋㅋㅋㅋㅋ

 

아 4시 넘어서 할말이 생각났다.

 

나이도 어린것들이 예의좀 차리면서 말해라

 

니네같으면 그따위 말투로 말하면 답변해주고싶겠냐?

 

그래서 숙제랑 예의없는 글들 다 거르고 답변했다 ㅗㅗ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