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7월 블로그 , 애드센스, 애드핏 정산 본문

블로그/블로그

7월 블로그 , 애드센스, 애드핏 정산

Q브 2019. 7. 31. 20:49
반응형

아 19년 7월

 

재밌었습니다

 

방학이라 블로그도 손대보고

 

학교에대해 글도써보고

 

유튜브도 정신없이 해봤네요

 

이제 남은 한달

 

유튜브 구독자 250명만 찍어봐도 소원이 없겠습니다

 

원래 방학동안 1000명이 계획이였는데

 

택도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기존 구독자들만 빠져나가고...

 

아 잡소리가 길었습니다 이제 정산을 해봅시다

 

 

블로그 조회수는 관리 안하던 6월에 비해 7월 6일부터 관리시작한 블로그의 조회수가 약 30배가량 늘었습니다

 

이정도면 상당히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카페나 그런곳에 적극적으로 홍보한 덕 아닐까 싶네요

 

사랑합니다 스타 에디터 아카데미 여러분

 

https://cafe.naver.com/edac

 

스타 에디터 아카데미 - 맵 제작 연... :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 대표 스타크래프트1 카페,커뮤니티 스타크래프트 맵 제작 연구 커뮤니티

cafe.naver.com

 

 

그리고 에드센스

 

 

 

클릭수만 따지다보니 운에 따른 수익이 크더라구요

 

그래도 달에 8000원가량 벌었습니다

 

게임블로그라 그런지 에드센스로 돈벌기가 상당히 힘들더라구요

 



다음으론 에드핏입니다

 

 

처음에는 수익이 되게 잘나와서 어? 3달안에 5만원 뽑겠는데? 싶더니... 7월 17일을 기점으로 망했습니다

 

제헌절이 저한테 무슨짓을 한걸까요?

 

허허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생각보단 블로그는 성공했는데 그에따른 성공은 만족스럽진 못하네요

 

아 쿠팡 파트너즈는 어디갔냐구요?

 

당신들이 하나라도 구입을 하고 말해!!!

 

하나도 실적이 안올랐어요...ㅋㅋㅋㅋㅋ

 

https://coupa.ng/bhXLcq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 이만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